1depth

   홈

IT기술 발전과 공학 인력양성, 광운대학교 컴퓨터정보공학부를 소개합니다.

총동문회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동문으로 1기부터 52기까지 2720여명이 배출하였다. 총동문회는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며, 상부상조의 미덕을 통해 질 높은 삶을 향유하고 동문과 지역사회의 번영을 위해 봉사하며 모교의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모인 단체이다.

운경장학회

본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동문들이 1998년 2월에 설립한 운경장학회는 지난학기까지 총 43회에 걸쳐 597명의 학생에게 558,800,000원의 장학금을 수여하였으며 동문장학회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며 모교 우수학생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미시시피주립대 IBSP 과정

광운대학교와 미시시피주립대학교가 자매결연을 맺어 국제경영전략과정(IBSP) 해외연수로 한국에 있는 대학 중 광운대학교만 있는 유일한 제도로서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이수해야 연수자격이 부여되며, 본 과정 이수시 미국 미시시피주립대학교에서의 1년간의 교육경력이 인정되고 또한 교육경력 조회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미시시피주립대학교의 정규 동문으로 등록되어 동창회 명부와 5년 주기로 발간되는 졸업자 인명록에 수록되는 특전이 제공된다.
1991년부터 현재까지 173명의 동문을 배출하였다.

광운산악회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하고 등산을 목적으로 모인 동호 단체로 매월 둘째주 토요일에 진행되고 있다.

광운골프회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하고 골프를 목적으로 모인 동호 단체로 매월 넷째주 금요일에 진행되고 있다.

여성회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여성 동문으로 구성된 동호 단체로 학교와 지역에 봉사활동을 통해 동문간의 친목과 사랑을 높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