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depth

   홈

신나는 학과생활!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활동을 소개합니다.

상세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연장)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학비감면서류를 제출하신 후 감면 혜택 적용 후의 금액으로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기간 : <1차> 2021. 8. 18.(수) ~ 8. 31.(화)[평일 09:00~17:00] (고지서 조회/출력은 18일(수)부터 가능)

               [시간외 및 공휴일 납부 불가]

             <2차>  ~2021.09.10(금)[평일 09:00~17:00][시간외 및 공휴일 납부 불가]

 

2. 등록금 납부방법

  가. 납부은행 : 하나은행,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전 지점

  나. 납부방법

    ① 가상계좌 납부(계좌이체) : 등록금고지서 상에 부여된 개인의 가상계좌로 납부

    ② 고지서로 은행에 직접납부 : 하나은행,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전 영업점에서 납부

    ③ 인터넷뱅킹(공과금/대학등록금납부)을 통한 납부

    ④ 은행 자동화기기(ATM, C/D기)를 통한 납부

  다.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등록금고지서는 가정으로 송부하지 않고, 학교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복학생 포함)

    ▶​ 학교 홈페이지 → KLAS 종합정보서비스 로그인 → 학사 서비스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 → 오른쪽 상단 등록금고지서 출력

 

3. 등록금 고지금액

  - 수업료 : 4,602,000원

  - 학비감면 : 개인 등록금고지서 참조

 

 

<문의사항>

전화) 02-940-5091~2  /  팩스) 02-919-9406